새 치킨브랜드 '만끽치킨', 해산물을 더한 이색메뉴로 차별화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시장이 포화상태라는 얘기를 듣고 있는 가운데,
성공적인 가맹사업을 위해서는 기존에 없던 새로운 형식의 치킨 메뉴가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이와 관련, 최근 기존의 획일화된 치킨 메뉴와 달리 다양한 해산물 메뉴를 더해
좀 더 고급화되고 건강해진 새 치킨 브랜드 ‘만끽치킨’이 론칭해 인기를 끌고 있다.
만끽치킨은 마음껏 먹고 마실 수 있고, 마음껏 즐기거나 누릴 수 있다는 뜻으로 이름 지어진 치킨브랜드로,
식상하고 뻔한 치킨이 포화된 치킨 시장 속에서 신선하고, 새로운 만끽치킨이 프리미엄 치킨의 새 이름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만끽치킨은 갑오징어와 전기구이, 쉬림프/베이비크랩과 통살(순살)치킨을 주요 메뉴로 하여 해산물 메뉴를 다양화 시킨 것이 특징이다.
신선한 냉장닭을 사용했고, 만끽치킨만의 차별화된 특제 소스와 갑오징어, 베이비크랩 새우를 더해 차별화를 뒀다.
여기에 특별한 전기구이 조리법을 더해 브랜드 경쟁력을 키움으로써 치킨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더욱 뚜렷한 두각을 드러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주요 메뉴로는 저온 맥주 창고 보유로 맥주 최적의 온도 0~5℃를 유지하여 생맥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저온숙성 생맥주가 일품이다.
또 치킨의 바삭한 튀김 옷 안에 갑오징어 의 부드러운 살이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 치킨의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갑오징어 치킨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잊을 수 없는 맛으로 통한다.
여기에 바다의 향을 느낄 수 있는 쉬림프치킨/베이비크랩치킨에
깻잎의 향과 느끼함을 잡아주는 청양고추가 들어가 맛을 향상시켜주는 순살 치킨은 남녀 젊은 소비층을 공략하고 있다.
메뉴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도 더욱 맛있는 치킨을 즐길 수 있게 한다.
전기구이, 쪽갈비 메뉴에는 느끼함을 달래 주는 깔끔한 숙주 샐러드, 고소한 마약 옥수수가 사이드로 제공되고, 통살 치킨 메뉴에는 싱싱한 샐러드와 감자튀김이 제공된다.
한편, 새롭고 이색적인 치킨 메뉴로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만끽치킨은 현재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에 1호점 문을 열고 차별화된 건강한 맛과 메뉴로 인해 강남역 치킨 맛집으로 소비자들을 끌어당기고 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2015.06.04